2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DMC 쇼킹케이팝센터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는 MC 유재필의 진행 하에 김태호 PD, 김훈범 PD, 그리고 출연자인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참석했다.
'지구마불3'는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김태호 PD가 설계한 세계여행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하여 주사위에 운명을 맡기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3에서는 '지구마불 테마파크'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통해 더욱 확장된 스케일과 다채로운 미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 PD는 "'지구마불' 내에서는 가장 편한 일을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며 "좋은 결과물이 계속 나올 것 같다. 크리에이터들이 성장해 각자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확장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지구마불3'는 22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ENA에서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추영우, 깔끔한 꾸앤꾸 공항패션[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93827.3.jpg)

![[공식] '이하정♥' 정준호, 새 가족 생겼다…3년 만에 기쁜 소식 "백하이와 함께하기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82059.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