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사무엘 SNS
사진=서사무엘 SNS
R&B 가수 서사무엘이 그룹 '전기장판' 멤버 장판숙과 결혼 발표를 했다.

9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9회에서는 모델 한혜진이 스페셜 MC로 나서는 가운데 파이널 1차 미션에 참가하는 'TOP 10' 김예찬, 김의서, 박준성, 빈센트블루, 서사무엘, 서희, 이준, 이지민, 전건호, 정남도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 제공=ENA
사진 제공=ENA
이날 방송에서는 파이널 1차 '1vs1 TOP5 결정전'이 펼쳐진다. 자신의 신곡 무대를 선보일 수 있는 파이널 2차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TOP5 결정전'에서 10명의 커버 가수들이 자신의 '인생 커버곡'으로 대결을 하고, 이 과정에서 빈센트블루와 서사무엘의 1vs1 대결이 성사된다.

4라운드 '듀엣 태그 배틀'에서 한팀으로 활약한 이들은 둘 중 한 명은 무조건 탈락하는 파이널 미션에서 만나게 됐다. 특히 서사무엘은 무대에 앞서 "언젠가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불러주고 싶었던 노래였는데 조만간 결혼을 한다. 아내 생각하면서 부르겠다"고 말하며 장판숙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서사무엘 SNS
사진=서사무엘 SNS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절친으로도 알려진 서사무엘은 1991년생으로 2015년 1집 'Frameworks'로 데뷔했다. 이 앨범으로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R&B and Soul 앨범부문 상을 받았다. 그는 보컬뿐만 아니라 랩과 프로듀싱, 비트 메이킹, 연주 등에 능통하며 패션, 예술 전반에 관심이 많아서 이쪽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사진 제공=아티스트 프로필
사진 제공=아티스트 프로필
한편 예비 신부 장판숙은 현재 2인조 그룹 '전기장판'에서 보컬을 맡고 있다. 그는 2016년 '사랑은 어느 순간 고운 밀가루처럼' 싱글 앨범으로 데뷔 후 정규 앨범 '동애' 발매 및 솔로 발매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재선 텐아시아 기자 reelecti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