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3'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3'
김용빈이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대국민 투표 7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김용빈이 최근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공식 팬카페 '사랑빈' 회원 수가 '미스터트롯' 프로그램 역사상 최단기간 1만 명을 돌파하는 이변을 일으켰다.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 출연 이후 매주 압도적인 지지율로 대국민 투표 1위를 고수하며 '트로트 황태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27일 방송된 준결승 1차전 2라운드에서는 현철의 명곡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선보이며 기세를 이어갔다.

준결승 1차전 2라운드 무대를 본 심사위원들 역시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주는 완벽한 무대였다"라는 극찬을 보내왔고 김용빈은 최종 2위로 TOP10 진출에 성공했다.

김용빈의 이런 행보 속에서 공식 팬카페 '사랑빈' 회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은 그의 실력과 대중성이 대중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증거로 평가받고 있다.

아울러 김용빈은 팬카페 1만 명 돌파 소식에 SNS를 통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로 팬들에게 진정어린 감사를 표현했다.

한편, 김용빈이 TOP10을 넘어 TOP7에 진출할 수 있을지 오는 3월 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