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추운 날씨에 군고구마를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더보이즈의 주연이 차지했다. 그는 2017년 'THE FIRST'로 데뷔 후 더보이즈 멤버로서 'The Stealer', 'MAVERICK' 등 여러 히트곡을 통해 활약해왔다.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23일 밤 12시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의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 로고 모션 영상과 함께 오는 3월 17일 컴백 일정을 깜짝 공개했다.
2위는 라이즈의 앤톤이 차지했다. 앤톤이 속한 라이즈는 지난 1월 2004년 발표된 동방신기 데뷔곡 ‘허그’를 Y2K 감성과 트렌디한 사운드를 더해 라이즈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했다. 인트로를 여는 라이즈의 부드러운 아카펠라와 산뜻한 보컬이 노스탤지어를 불러일으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라이즈는 지난 8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공식 팬클럽 브리즈(BRIIZE) 멤버십 회원 대상의 특전 이벤트 ‘R.B.R. DAY - FOR NEW YEAR’(라브뜨 데이 - 포 뉴 이어)를 개최했다.
3위에는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지난달 31일 신한은행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서는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과 함께 출연했다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7일 종영했으며, 차은우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풀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따뜻해진 날씨, 드라이브 같이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따뜻해진 날씨, 드라이브 같이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따뜻해진 날씨, 드라이브 같이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따뜻해진 날씨, 드라이브 같이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