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위는 더보이즈의 주연이 차지했다. 그는 2017년 'THE FIRST'로 데뷔 후 더보이즈 멤버로서 'The Stealer', 'MAVERICK' 등 여러 히트곡을 통해 활약해왔다. 특히, 뛰어난 춤 실력으로 그룹의 메인 댄서로 자리매김했으며, 동시에 탁월한 비주얼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리더이자 맏형인 상연은 다음 달 군악대 입대를 앞두고 있다.
2위에는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지난달 31일 신한은행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서는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과 함께 출연했다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7일 종영했으며, 차은우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풀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3위는 라이즈의 소희가 차지했다. 라이즈의 싱글 'Love 119'는 지난해 1월 멜론 월간 차트에 15위로 진입한 이후 2월에는 5위로 상승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갔다. 이 곡은 지난달까지도 차트에 머물었다. 디지털 싱글로 공개 당시 멜론 일간 차트에서 최고 순위 4위를 기록했고 라이즈에게 음악방송 첫 1위 트로피를 안겨줬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추운 날씨에 군고구마를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추운 날씨에 군고구마를 같이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추운 날씨에 군고구마를 같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추운 날씨에 군고구마를 같이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