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손석구는 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에 출연해 유인나와 연애 상담을 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손석구는 "이 프로그램 보면서 유인나씨 목소리가 엄청 좋다고 생각했다. 마이크 덕에 그렇게 들린 게 아니라 실제로도 좋다"고 말해 제작진의 함성을 자아냈다.
방송 내내 손석구에게 호감을 표시한 유인나가 "다음 주 방송에도 똑같은 옷을 입고 출연하라"고 하자 손석구는 "양말까지 똑같은 거 신고 오겠다"고 약속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새로운 연예계 러브라인의 탄생에 관심을 보였다. 이에 '손석구의 이상형'으로 공공연하게 알려진 장도연까지 언급되며 팬들 사이에서 손석구와 장도연의 서사가 회자되고 있다.
장도연과의 러브라인이 지속적으로 방송에 노출되자 손석구의 과거 열애설이 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손석구는 장도연과 엮이기 전 배우 이설과의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2021년 12월 한 연예매체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지만 양측 소속사는 즉시 부인,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손석구는 데뷔작인 넷플릭스 '센스8'(2015~2018)에 커플로 출연한 배두나와도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많은 팬의 의심을 사기도 했지만, 배두나는 "센스8로 친해진 건 맞지만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부인했다.
최재선 텐아시아 기자 reelecti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김연경 떠난 지 3주 됐는데…첫 경기 펼쳐졌다 "미안하지만 승리는 의미 없어" ('스파이크워')](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13469.3.png)

![[종합] 안정환, 스포츠계 기싸움 제대로 터졌다…"얹혀있던 게 확 내려간 느낌" 결국 쓴 맛 봐 ('뭉찬')](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613499.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