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 배우 하지수와 열애…'우산'서 함께 춤 춘 그 여인

23일 하지수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접속하신 사이트는 허용 접속량을 초과하였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접속이 불가하다. 이날 오전 텐아시아 단독 보도 '악뮤 이찬혁, 배우 하지수와 열애…'우산'서 함께 춤 춘 그 여인'에 따른 여파로 풀이된다.
하지수는 2018년 가수 스텔라 장의 'I GO'(아이 고) 뮤직비디오를 첫 필모그래피에 올린 인물로, 지난 2023년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광고 등을 촬영한 신인 배우다. 가수 앤드뉴의 '웬디', 가수 로시의 '다이아몬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또, 단편영화 등 여러 매체의 연기에 도전하고 있다.

이찬혁과 하지수는 2023년 6월 공개된 프로젝트 그룹 이찬혁비디오의 첫 앨범 '우산'을 함께 작업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우산'은 이찬혁이 직접 편곡한 리메이크 12곡을 배우 임시완, 고아성, 모델 장윤주, 개그우먼 신봉선, 있지 채령, 가수 장기하 등 다양한 분야의 가창자들이 함께 부른 프로젝트 앨범이다. 당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밖에도 하지수는 이 앨범의 '연날리기', '눈물의 왈츠' 등에도 연이어 출연, 쓸쓸한 분위기 속 특유의 무드를 발산하며 앨범의 세계관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한편, 이찬혁은 2014년 악동뮤지션으로 데뷔해 '200%', '오랜 날 오랜 밤',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 다양한 장르의 히트곡을 냈다. 톡톡 튀고 재기발랄한 음악부터 감성 깊은 발라드, 심오한 콘셉트의 실험적인 음악까지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