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은 "우리 지용이(지드래곤 본명)가 뭘 좀 잘못 알고 있네?"라는 글과 함께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대성' 영상을 올렸다. 세븐은 "우리 지용이(지드래곤 본명)가 뭘 좀 잘못 알고 있네?"라고 한데 이어 "최초는 7봉(칠봉)"이라고 적었다.
이는 '집대성' 영상에서 지드래곤이 과거 JYP엔터테인먼트 박재범, 준케이를 상대로 춤대결에서 승리했다고 밝히면서 "비, 세븐 형 때는 (세븐이)진 걸로 알고 있다"며 발언한 것에 대한 반박이다.
이와 더불어 세븐은 빅뱅이 1기 뱅봉을 보며 "우리가 최초"라고 한 것에 대해서도 이의를 제기했다.
세븐은 지난 2022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7자 모양의 응원봉을 만든 이유와 관련 "당시에는 다 색색깔의 풍선으로 응원을 했다"며 "제가 데뷔할 때쯤에는 사용할 풍선 색깔이 없어서 만든 것"이라면서 자신의 응원봉이 최초라고 주장한 바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38세' 안재현, 이혼 6년 차에 새 식구 생겼다…'동갑' 경수진과 인연 "함께하게 돼 기뻐"](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29382.3.jpg)

!["공무상 비밀누설 가능성" 민희진 200쪽 불송치서, '내부 문건 유출' 의혹 터졌다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38712090.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