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9일(이하 현지시간) 새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ominATE>'(도미네이트) 일환 멜버른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2월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호주에서 개최한 현지 단독 콘서트이자 한층 커진 스케일을 자랑하는 마블 스타디움 입성 콘서트로써 의미를 더했다.

현지 단독 공연에서 고퀄리티 무대를 선사한 스트레이 키즈를 위해 스테이 역시 직접 준비한 서프라이즈 영상 이벤트로 감동을 안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꿈같은 순간을 만들어준 스테이를 위해 멤버들은 더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현장을 열광케 했다. 무대 곳곳을 누비고 관객들과 가까이 눈 맞추며 모든 순간을 서로의 마음에 소중히 새겼다.


자체 최대 규모를 예고한 스트레이 키즈의 새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ominATE>'는 10월 26일 시드니, 11월 2일 대만 가오슝, 11월 14일과 16일~17일 일본 도쿄, 23일 필리핀 마닐라, 29일~30일 마카오, 12월 5일과 7일~8일 일본 오사카, 14일 태국 방콕, 2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025년 1월 18일~19일 홍콩 등지에서 이어지며 향후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 등 더 많은 개최 지역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