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있지(ITZY)는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새 미니 앨범 'GOLD'(골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컴백에는 그간 활동을 중단했던 리아가 다시 합류했다. 이날 예지는 "다섯 명으로 다시 인사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 이번 앨범을 열심히 준비했다. 기대도 많이 되고 설렌다"고 말했다.
리아는 "팬분들과 멤버들, 많은 분들이 믿고 기다려 주셔서 좋은 모습으로 설 수 있었다.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모습인 만큼 더 준비된 모습으로 돌아와야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기대된다"며 설레는 마음을 내비쳤다.

새 앨범에는 두 타이틀곡을 필두로 신곡 'Bad Girls R Us'(배드 걸스 알 어스), 'Supernatural'(수퍼내츄럴), 'FIVE'(파이브), 'VAY (Feat. 창빈 of Stray Kids)'(배이)가 실린다. 또한 다섯 멤버의 목소리로 완성한 전작 'BORN TO BE'(본 투 비)의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 수록곡 'BORN TO BE',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Dynamite'(다이너마이트), 'Escalator'(에스컬레이터)의 파이널 버전까지 총 11곡이 수록된다.
있지의 새 미니 앨범 'GOLD'는 이날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