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연, 가스라이팅에 뿔났다…“불쌍해 어쩌고저쩌고, 뭘 알아”[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410/01.38180903.1.jpg)
이나연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에 대해 다양한 반응이 있을 거라고 예상 했고 당연하다고 생각해요"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방송은 짧은 시간과 작은 화면 속에 많은 걸 담아야 하기 때문에, 단편적인 모습과 상황에 집중해서 보여줄 수 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무작정 배설하고 가는 말들이 답답하긴 하다. 니들이 뭘 알아.....!"라고 토로하는 가운데 "나는 희두랑 너무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는데 왜 자기들끼리 불쌍해 어쩌고저쩌고"라며 남자친구 남희두를 두둔했다.
![이나연, 가스라이팅에 뿔났다…“불쌍해 어쩌고저쩌고, 뭘 알아”[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410/01.38180904.1.jpg)
두 사람은 출발 전 "서로에게 짜증내지 말자"고 굳게 다짐했지만, 결국 투어 중 티격태격 다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런 가운데 남희두는 이나연에게 "지금 예민하냐", "예민함을 낮춰라"라며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는데,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가스라이팅"이라며 눈살을 찌뿌리기도 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