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신슬기가 싱글즈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그는 자연스러운 긴 헤어에 세련미가 돋보이는 미니멀한 블랙, 화이트, 그리고 레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콘셉트에 따라 고혹적인 눈빛으로 매혹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그는 환하게 웃는 모습을 통해 설렘을 안겨주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신슬기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전교 1등 FM 반장 '서도아'로 극의 핵심 히든키로 활약했다. 더불어 최근 SBS 새 드라마 '귀궁'에서 명문가 최원우의 외동딸 ‘최인선’ 역으로 천성이 맑고 솔직한 인물로 안방극장 컴백을 알렸다.
신슬기의 더 많은 화보 비하인드 모습은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뒷광고 논란도 피해 갔는데"…'주사 이모' 의혹 터진 입짧은햇님, 구독자 만 단위 '순삭'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32250.3.png)

![[공식] 길해연, 윤석화 별세에 "한국 연극계 큰 기둥, 노고 길이 남을 것"](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32245.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