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에스콰이어’ 8월 호와 함께한 김성철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어지는 사진 속 김성철은 진한 녹색 컬러의 프레피룩에 컬러풀한 캡 모자를 매치, 소년 같은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베레모에 프린팅 티셔츠, 패턴이 가미된 청바지로 반항적인 느낌까지 더해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이기도.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성철은 올해로 데뷔한지 10년, 지난 10년은 어땠냐는 질문에 “치열했고 간절했고 슬픈 일도 즐거운 일도 많았다. 하지만 지난 일을 곱씹기보단 늘 앞을 보고 가는 편이라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다 보면 새로운 지점에 도달하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확고한 소신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오는 하반기에 U+모바일tv와 디즈니+에서 동시 공개되는 ‘노 웨이 아웃: 더 룰렛’과 넷플릭스 ‘지옥2’에 대해 언급하며 기대감을 높이기도.
한편 김성철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8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류시원, '19살 연하' 아내 첫 공개…윤정수♥원진서, 감동의 결혼식('조선의 사랑꾼')](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61046.3.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