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남일, ♥김보민 19금 취향 폭로…"호피 속옷=원하는 날, 무서워" ('동상이몽2')](https://img.tenasia.co.kr/photo/202407/BF.37423960.1.jpg)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남일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아나운서 김보민과 결혼 18년 차에 고2 아들을 둔 김남일은 "연애까지 치면 20년 됐다"고 말했다. 아내가 빨래와 담을 쌓았다는 제보에 김남일은 "한번 쯤은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런걸 안 한다. 그런 것까지는 하고 싶지 않다고 하더라. 너는 건 내가 해야 된다고 생각하지만"이라고 폭로했다.
![[종합] 김남일, ♥김보민 19금 취향 폭로…"호피 속옷=원하는 날, 무서워" ('동상이몽2')](https://img.tenasia.co.kr/photo/202407/BF.37423961.1.jpg)
그러면서도 김남일은 "지금도 잘 때 팔베개 해준다. 각방을 안 한다. 그런데 중간에 팔베개를 빼긴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부부동반 모임을 자주 갖느냐고 묻자 김남일은 “잘 안 한다”며 “아나운서 동료들이 있는 자리에 간 적이 있는데 너무 피곤했다. 말씀들이 많더라. 기가 다 빨리는 것 같았다. 집중 받는 걸 싫어한다”며 아내와 둘이서만 논다고 답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