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 접을래요"…랄랄→공효진, 그들이 비혼서 결혼으로 돌아선 이유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402/BF.35770746.1.jpg)
131만 유튜버 랄랄은 지난 1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혼전 임신 소식을 전했다. 또한 결혼을 발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저 스스로 결혼을 하면 안 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결혼에 대해서는 특히 부정적이었다"며 "사람은 경험하는 만큼 성장하고 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다는 걸 알면서도 전 그냥 평생 나만을 위해 살고 싶고 불필요한 희생은 절대 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지금도 물론 너무 철없고 막무가내지만, 엄마가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씩씩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랄랄은 오는 7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11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생략하고 가정을 꾸릴 계획이다.
!["비혼 접을래요"…랄랄→공효진, 그들이 비혼서 결혼으로 돌아선 이유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402/BF.35770724.1.jpg)
또 "다들 결혼할 사람은 알아본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 것 같다. 남편의 첫 느낌은 ‘나보다 훨씬 나은 사람’이라는 느낌이었다"며 결혼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비혼주의자'였던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개그우먼 홍현희와 결혼했다. 만남을 이어간지 3개월 만이었다.
제이쓴 또한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사실 저는 결혼 생각이 없었다. 부모님이 결혼 얘기를 할 때마다 ‘결혼하고 싶지도 않고 관심도 없다’고 선을 그어놨다. 그런데 어느 날 홍현희와 3개월 만나고 바로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정말 느낌이 다르더라. 결혼 상대는 느낌이 다르다"고 고백한 바 있다.
!["비혼 접을래요"…랄랄→공효진, 그들이 비혼서 결혼으로 돌아선 이유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402/BF.35770726.1.jpg)
개그우먼 미자는 선배 김태현과 결혼했다. 미자, 김태현 모두 과거 비혼주의였던 만큼, 이들의 결혼 소식은 많은 관심을 받았다.
미자는 "저랑 오빠는 결혼 생각이 없었다. 그런데 사귄 지 한 달 정도 됐을 때 오빠가 '뭔가 좀 싸하다. 이런 느낌은 처음인데'라고 하더라. 저도 비슷한 기분을 느꼈다. 결혼해야겠다는 것보다는 그냥 결혼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