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 설아가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단단한 설아의 보컬과 잘 어우러진 밴드 팝 스타일의 곡으로, 아픔에서 벗어나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다짐을 그렸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나 모르게 정분났더라"…김영희, 40만 원 들고 시작한 상경 살이 동거 비화 ('말자쇼')[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606/BF.44754881.3.jpg)

![[공식] '취사병' 미각보이즈 멤버, '신병4' 조교됐다…또 군인캐로 활약](https://img.tenasia.co.kr/photo/202606/BF.4474762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