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이 경찰 2차 조사에 출석하며 "사실대로 솔직하게 말하겠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 이후 일주일만이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4일 오후 2시부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향정 등)를 받는 이선균을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할 예정이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의 재혼상대였던 전청조가 3일 구속된 가운데 그가 경찰에 체포되기 전에 한 방송에 출연해 인터뷰한 영상이 공개됐다.
그는 방송에서 “내가 모든 걸 말하면 남현희가 쓰레기가 된다”고 말했으며 남현희의 권유로 가슴 절제 수술까지 받았다며 상반신 일부를 드러내 보이기도 했다. 이어 “내가 나쁜 사람이 되어야 이 사람(남현희)이라도 산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은 남현희에게 1원 한 장 받은 적이 없다며 주면 줬지 받은 적이 한 번도 없다고 강조했다.
이 과정에서 전청조는 갑자기 상의를 들어 올리며 가슴 일부를 보여주는 돌발행동을 했다. 그는 “수술 자국도 아직 안 아물었다. 병원 기록도 떼어줄 수 있다”고 했다.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할 때 분명 남자"
지난 30일 방송된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남현희가 출연했다. "(전청조가) 성관계를 시도했는데 그때 분명히 남성이었다. 너무 당황스러웠다. 제가 살아가면서 그런 사람을 보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김소현♥손준호, 8개월 만에 무대 위 '대통령 부부' 된다…실제 케미, 시너지될까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312018.3.jpg)
![김지원, 6천만원 시계 기죽이는 꽃미모...사랑스러워[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310156.3.jpg)
![[종합] '이숙캠' 결국 퇴소 선언했다…마이크 빼고 욕설 쏟아낸 아내, 남편 황당 발언에 '폭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30893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