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10월 19일부터 10월 25일까지 '가을 맞이 갈대밭으로 함께 여행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주연이 1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오는 12월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ZENERATION)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제너레이션' 앙코르 콘서트 티켓은 오는 31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다음 달 2일 오후 8시부터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보이즈 공식 팬카페 및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위는 방탄소년단 뷔다. 뷔의 솔로 앨범 ‘Layover’는 지난달 8일 발매돼 전 세계 음악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Slow Dancing’은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에 51위(9월 23일 자)로 진입했고, ‘Layover’는 오리콘 ‘주간 디지털 앨범 랭킹’에 1위(9월 18일 자)로 직행한 바 있다. 또 이 앨범은 현지에서 누적 출하량 10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9월 기준 일본 레코드 협회 ‘골드’ 인증을 받았다.
3위에는 하성운이 이름을 올렸다.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현재 복무 중이다. 그는 올해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트렌치코트가 잘 어울릴 것같은 남자 가수는?', '트렌치코트가 잘 어울릴 것같은 여자 가수는?', '트렌치코트가 잘 어울릴 것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트렌치코트가 잘 어울릴 것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