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에 거주하는 배우 남상미는 2021년 8월 사업과 남편과 함께 양평에 대형 카페를 열었다. 해당 베이커리 카페는 대지면적이 약 250평. 3개의 건물과 2개의 정원, 그리고 남한강 파노라마뷰의 카페는 '뷰 맛집'으로 알려지며 핫플레이스로 꼽히고 있다.
남상미가 직접 손님을 응대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지난해 전진‧류이서 부부가 이 카페를 방문해 데이트하는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서프라이즈 걔'로 유명세를 탄 이수완은 베트남에서 사업가로 성공했다. 이수완은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을 통해 베트남에서 커피 사업을 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이수완은 한국에서 재연배우, 홈쇼핑 쇼호스트 생활을 접고 2019년 베트남에서 커피 사업을 시작했다. 이중성은 베트남 다낭의 초호화 자택도 공개했다.
이수완은 카페 월평균 매출액도 공개했다. 팬데믹 이전에는 월 25만 달러(약 3억 2600만원), 연 300만 달러(약 39억 원) 수준이었다고 한다.
당시 박재범은 “이제는 데뷔 15년 차다. 회사도 차렸었고, 소주도 출시했다. 이제는 0에서 다시 시작할 것”이라며 자신의 포부를 밝혔다.
안주하는 인생을 살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 보여준 스타들. 그들의 또 다른 선택도 실패하기 어려워 보이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김지원, 고혹적인 미모...사랑스러운 여왕[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310157.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