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8월 7일부터 13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여름 맞이 공포 영화 같이 보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 결과 하성운이 1위를 차지했다.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현재 복무 중이다. 그는 올해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군복무'하성운, 팬들에게 든든한 남자…여름 맞이 공포 영화 같이 보고 싶은 남자 가수 1위[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308/BF.34239035.1.jpg)
극 중 차은우는 합격한 의대도 자퇴하고 거친 삶을 선택하는 권선율 역을 맡는다. 권선율은 상실의 슬픔 속에서 겨우 살아가는 은수현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며 그녀의 삶 깊숙이 스며드는 인물이다.

주연은 차승원과 김성균과 함께 tvN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에 출연 중이다. 황금 막내로서 매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는 '함께 산책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산책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산책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산책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