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오는 4일에서 5일로 넘어가는 자정 시간, 아티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HAPPY WOODZ DAY’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소속사 이적 후 처음 맞이한 WOODZ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그의 공식 팬클럽인 MOODZ와 실시간으로 밀착 소통하는 꽉 찬 시간들로 꾸려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시 쓰는 프로필’, MOODZ가 생각한 레전드 사진, 영상, 짤 등을 보고 아티스트가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토크, ‘고민 상담소’ 등 코너가 준비됐다. 그간 활동하면서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준 WOODZ이기에 이번 스페셜 라이브 역시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임을 기대하게 만든다.
WOODZ는 보컬, 댄스, 프로듀싱,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탄탄한 실력으로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주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난 너 없이’, ‘파랗게’, ‘BUMP BUMP’, 'Journey’ 등 매번 새로운 곡을 발표할 때마다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키며 ‘WOODZ가 곧 새로운 장르’라는 평을 이끌어냈다. 그런 만큼 그가 펼쳐갈 앞으로의 활동에도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WOODZ는 올 상반기 서울을 시작으로, 마카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필리핀 마닐라, 일본 오사카와 도쿄, 태국 방콕, 브라질 상파울루 등에서 '2023 우즈 월드 투어 '우리'(2023 WOODZ WORLD TOUR 'OO-LI')'를 선보이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갔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