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장영란, 머리는 3일 안 감았지만…"매니저 월급 인상에 김장김치 챙겨줘"](https://img.tenasia.co.kr/photo/202306/BF.33747693.1.jpg)
최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연예인 메이크업 꿀팁 최초공개하는 장영란(청담동, 성형화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영란은 "장영란은 "많은 분이 제게 화장이라고 하시는데 너무 기분 나쁘다"면서 "그래 맞다. 원래 맨얼굴 잘 안 보여주는데 이젠 여러분(구독자)들이 가족 같아서 편안하게 공개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지금 머리는 3일 째 안 감았다"고 밝혔다. 이에 장영란은 염색을 위해 폭탄 발언을 이어갔다.
장영란은 "나는 눈썹 문신, 아이라인 문신, 속눈썹 펌까지 다 한다. 그러니까 메이크업 지워도 그나마 괜찮은 거다. 그래서 맨얼굴 까는 거지 옛날 얼굴이었으면 못 깐다"라고 밝혔다. 또 "내가 '매니저 계의 여신'이라고 불린다"라고 했다.
매니저는 장영란이 아버지 허리가 아플 때 남편 한창 병원에 데려가 치료를 해주고, 월급 인상은 물론, 김장김치도 챙겨 줬다는 미담을 전했다. 또한 "누나(장영란)랑 있으면 대화가 재밌고 하니까 이상형도 좀 바뀐다"고 말했다.
장영란은 "오늘의 콘셉트는 숲속의 요정이다. 아무래도 '라스'에서는 공감을 많이 해야 하니까 공감 요정으로 변신했다"고 언급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