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예지의 예지력>>
6월 예능계, 신작 쏟아져
각 방송사, 벌써부터 치열한 경쟁
6월 예능계, 신작 쏟아져
각 방송사, 벌써부터 치열한 경쟁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가 연예계의 미래와 그 파급력을 꿰뚫어봅니다.
6월을 앞두고 예능계에 역대급 지각변동이 예고된다. 새 예능들이 경쟁적으로 쏟아지면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각 방송국에서는 너나 할 것 없이 새 예능을 뽑아내고 있다. 경기 침체기, 소소한 웃음을 기다려온 대중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신작들이 이번 6월 예능 라인업에 대거 이름을 올렸다.
'독박투어'는 출연자 사비로 경비를 결제하는 초유의 리얼리티 여행 예능이다. 여행의 모든 과정이 ‘복불복 게임’을 통해 진행되는데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출연자 사비’로 진행하는 것. 첫 티저 자막에서 역시 ‘100% 리얼 내돈, 리얼 니돈내산’ ‘걸리면 독박이다’ ‘우리가 원하는 건 나만 아니면 돼’ 등의 멘트가 나와 폭소케 했다.
이들은 '위장취업'(채널S·KBS Joy 공동 제작)에 캐스팅돼 전국을 누빈다. ‘위장취업’은 떡볶이집부터 양식장까지 맛있는 게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네 명의 여자들이 일손이 부족한 곳에 취업해 위장을 채운다는 명확한 콘셉트로 기대를 모은다.
미리 공개된 티저에서는 인도 자체가 주는 이색적인 모습과 마치 다큐멘터리 영화를 보는듯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평소 자연인으로 살아가는 기안84는 눈빛부터 인도 그 자체로 변신했다. "인도와 저는 하나입니다"라는 문구와 인도에 제대로 스며든 기안84의 모습이 날 것 그대로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
예능 국가대표급 라인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가오는 6월, 예능계는 모처럼 뜨거운 열기를 맛볼 예정이다. 여행, 취업, 게임 등 이야깃거리가 벌써부터 가득하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돌연 활동 중단→아이돌 탈퇴' 금동현, 7개월 만에 입 열었다…"새로운 도전 시작"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90012.3.jpg)
![박나래는 맞고소 했는데…母는 '갑질 폭로' 매니저들에 돈 보냈다 "딸이 힘들어 해서"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35015211.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