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백진희, 안재현 마음 눈치챘다 "나 좋아해요?"…차주영, 폰 훔쳐 문자 확인 ('진짜가')](https://img.tenasia.co.kr/photo/202305/BF.33512076.1.jpg)
![[종합] 백진희, 안재현 마음 눈치챘다 "나 좋아해요?"…차주영, 폰 훔쳐 문자 확인 ('진짜가')](https://img.tenasia.co.kr/photo/202305/BF.33512075.1.jpg)
지난 21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계약으로 시작된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의 관계에 변화가 찾아왔다.
이날 임산부 부부 요가에 나선 두 사람은 밀착하는 요가 자세에 당황해했다. 서로를 의식하기 바빴던 두 사람. 오연두는 공태경이 모르는 여성과 대화를 나누는 것도 보는 것이 불편해졌다.
오연두에게 설레기 시작한 공태경 역시 그와 함께 일하는 학원 조교가 남성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뒤 '질투'했다. 특히 오연두가 자신을 '공태경씨'라고 저장한 걸 보고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공태경은 오연두에게 늘 집중했고 관심을 가졌다. 오연두가 당근 케이크를 먹고 싶다고 한 말을 생각하고 케이크를 포장해 집으로 들어갔다.
오연두는 공태경과 결혼 생활을 정리한 뒤를 대비해 미혼모 시설을 알아봤다. 공태경은 자신과 헤어질 준비를 하는 오연두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면서 자신의 감정은 무엇인지 생각에 잠겼다.
장세진(차주영 분)의 의심은 멈추지 않았다. 공태경의 병원 진료실에 방문한 장세진은 오연두가 공태경에게 보낸 문자를 발견하고 이상함을 감지했다.
![[종합] 백진희, 안재현 마음 눈치챘다 "나 좋아해요?"…차주영, 폰 훔쳐 문자 확인 ('진짜가')](https://img.tenasia.co.kr/photo/202305/BF.33512074.1.jpg)
두 사람은 술을 마셨다. 공태경은 그 와중에도 오연두를 향한 감정을 혼란스러워했다. 장세진은 "혹시 너 오연두 씨랑 헤어져?"라고 떠봤다.
![[종합] 백진희, 안재현 마음 눈치챘다 "나 좋아해요?"…차주영, 폰 훔쳐 문자 확인 ('진짜가')](https://img.tenasia.co.kr/photo/202305/BF.33512077.1.jpg)
장세진은 오연두의 휴대폰을 또다시 훔쳐 뒤져봤다. 그는 오연두의 전 남자친구인 김준하(정의제 분)가 보낸 문자를 발견했다. 장세진은 오연두와 김준하의 사이를 알게 될까.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