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593,173 미디어지수 1,740,015 소통지수 2,730,587 커뮤니티지수 2,306,8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70,609로 분석됐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6,494,742와 비교해보면 28.88% 상승했다.
임영웅 브랜드는 커뮤니티 기반 팬덤을 기반으로 다양한 색깔을 만들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전현무, 대상에도 마냥 웃지 못했다…"父 편찮으셔, 힘든 연말 보내는 중" ('KBS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3880.3.jpg)
![조세호 하차에도 타격없다…김종민 "'1박2일' 갈 때까지 가볼 것" [KBS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3707.3.jpg)
!['링거 해명' 전현무, 결국 속내 밝혔다…"요즘 많이 힘들어, 대상 믿기지 않아" [KBS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3778.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