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2,057,593 미디어지수 1,895,160 소통지수 2,527,970 커뮤니티지수 2,198,42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679,144로 분석됐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8,256,269와 비교해보면 5.12% 상승했다.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통해 팬텀 문화를 이끌어가는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차지 해서 최고의 가수임을 증명했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CGV를 통해서 현재 상영중이고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아임 히어로'를 담은 영화다. 지난 1일 개봉 후 누적 관객 21.9만명을 넘어섰다.
그리고 임영웅은 지난 1일 영화 개봉을 기념해 서울 용산 CGV와 영등포 CGV를 방문해 팬클럽 영웅시대 팬들을 만났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