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K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심(心)'을 발매한다.
'심(心)'은 지난 2002년 발매된 얀의 정규앨범 'Another Story (어나더 스토리)'의 수록곡으로, 헤어진 전 연인의 행복을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DK의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가 진정성에 힘을 보태며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슬퍼하는 너를 위해서 / 해줄게 남아 있다면 / 무엇이든 다 얘기 해주길 바래 / 나 기다리고 있을게" 등 진심어린 가사가 DK의 목소리와 만나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한층 깊이 있는 곡으로 재탄생됐다.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을 비롯해 드라마 '하이에나', '사생결단 로맨스', '슈츠', '저글러스' OST에도 참여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DK는 다채로운 장르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해 온 '방구석 캐스팅'과의 만남을 통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심(心)'을 완성하며 다시 한번 존재감을 알릴 전망이다.
DK가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심(心)'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