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2,310,367 미디어지수 2,056,562 소통지수 2,387,148 커뮤니티지수 2,308,78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062,863으로 분석됐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0,727,996과 비교해보면 15.52% 하락했다.
분석 핵심 키워드는 다양한 음악 색깔을 선보인 임영웅으로 나타났다.
한편 지난 19일 임영웅 서울가요대상에서 인기상과 본상을 차지하며 최고의 가수임을 다시한번 증명 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27세' 배현성, 멜로 욕심 드러냈다…"겨울 로맨스물 찍어보고 싶어" ('신사장')[인터뷰②]](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149892.3.jpg)

![황정민-김고은-정해인-이상희-노상현-박주현, 제45회 청룡영화상 수상자 핸드프린팅[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20217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