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미리보기 상영회’에는 연출을 맡은 안지희 감독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핫샷·UNB 출신 배우로 주인공 ‘정우’ 역을 맡은 고호정과 정우를 만나 새로운 삶을 얻게 된 유기견 ‘초코’ 역의 이재빈, 정우에 의해 구조된 길냥이 ‘밀크’ 역의 배우 주성혁, 정우가 믿고 의지하는 ‘외삼촌’ 역의 배우 박승빈 등 주연배우가 총출동해 팬들과 함께 최종화를 관람할 예정이다. 상영 후에는 관객과의 대화,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 웹 영화 및 드라마 전문 유튜브 채널 ‘스트롱베리’와 네이버TV ‘스트롱베리’ 채널에서 전편 무료 방영 중인 ‘초코밀크쉐이크’는 무지개다리를 넘어 사람으로 환생해 돌아온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하는 내 사랑 찾기를 그린 BL 소재 로맨스 판타지 장르 웹 드라마로, 반려동물의 환생과 사랑, 그리고 성장이라는 신선한 발상에 판타지 요소가 가미되어 독특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제작사 매치박스 유한책임회사(대표 최영준, 이하 매치박스)에 따르면, 공식영상 총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한데 이어 총 19개 언어로 서비스 되는 등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유튜브, 틱톡 등 SNS를 통한 팬들의 리액션 영상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라고 설명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