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31일 발매된 YOUNITE 3RD EP ‘YOUNI-ON(유니온)’은 초동 판매량 6만 3,699장을 달성했는데, 이는 지난 7월 발표한 두 번째 EP ‘YOUNI-Q(유니크)’의 초동 4만 3,087장보다 약 2만장을 뛰어넘은 기록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한, 이번 앨범 ‘YOUNI-ON’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50위뿐만 아니라 스포티파이, 라인뮤직 등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 상승세를 기록 중이며, 특히 타이틀곡 ‘Bad Cupid’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아제르바이잔 탑송 1위를 차지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Bad Cupid'는 한번 듣기만 해도 뇌리에 꽂히는 강렬한 비트와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중독적인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지난 앨범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치명적인 매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 사이에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한편, YOUNITE는 어제(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Bad Cupid’의 첫 무대를 선보인 데 이어 각종 음악방송,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번 앨범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