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된 '2022 더팩트 뮤직어워드'(TMA)에서 (여자)아이들이 올해의 아티스트상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영예를 안았다.
수상 직후 (여자)아이들은 "이렇게 크고 멋진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상을 주신 만큼 더 멋진 아티스트가 되도록 하겠다. 정말 감사드리고 싶은 사람들이 너무 많지만 특별히, 멀리서 지켜봐 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항상 옆에 있어 주시는 팬 분들께도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하고,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로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대중성과 동시에 음악성을 인정받아 '톰보이 신드롬'을 탄생시킨 바 있다.
이후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를 통해 서울,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8개 지역을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갖고, 성공적인 월드투어를 마쳤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로 컴백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