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차트] 엔하이픈, '싱그러운 소년미 넘치는 스타' 1위](https://img.tenasia.co.kr/photo/202209/BF.30605483.1.jpg)
해당 투표에서 엔하이픈은 하트 619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최근 한터차트 밀리언 인증패 최소연차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는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집계하는 '초동 판매량' 데이터를 근거로 일정 음반 판매량을 넘긴 아티스트의 공식 기록을 인증하는 기념패다. 엔하이픈은 이번 신보 '매니페스토 : 데이 1'으로 초동 집계 이틀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이었던 81만 장(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를 뛰어넘었다. 또한 역대 초동 밀리언 돌파 아티스트 가운데 최소 연차로 이름을 남기며 '글로벌 케이팝 라이징 스타'다운 음반 파워를 입증했다.
ADVERTISEMENT
다음으로 엑소가 하트 193개로 3위를 기록했다. 엑소 멤버들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엑소 시우민은 오는 26일 첫 솔로 앨범 ‘브랜드 뉴’를 발매한다. 카이는 최근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남자예능인상을 수상했다. 수호는 송골매 리메이크 프로젝트 음원 ‘모두 다 사랑하리’에 참여했다.
이어 강다니엘, 에이티즈, 방탄소년단, 임영웅, 스트레이 키즈, 이찬원, 몬스타엑스 순으로 하트를 많이 받았다.
ADVERTISEMENT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