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하성운은 27일과 28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22 HA SUNG WOON CONCERT - Welcome to Strange World (웰컴 투 스트레인지 월드)'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Welcome to Strange World'는 하성운이 1년여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다. 그 사이 하성운은 빅플래닛메이드에 새 둥지를 틀고 최근에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측은 "하성운이 단독 콘서트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FOCUS (포커스)'를 포함해 지금껏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무대들을 선보인다. 팬분들의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특히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 공개된 이후 'FOCUS'의 한정판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자리는 이번 단독 콘서트가 유일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하성운은 이에 보답하고자 단독 콘서트를 준비, 음원을 넘어 무대로 팬들에게 더욱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022 HA SUNG WOON CONCERT - Welcome to Strange World'는 27일 오후 7시와 28일 오후 5시에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진행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차학연, Q156 멘사 회원됐다…수학 천재로 여고생 김향기와 호흡 ('로맨스의 절댓값')](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243858.3.jpg)
!['모친상' 백종원, '10억 매출' 도전했다…"자신 없지만, 최선 다할 것"('백사장3')[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248463.3.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