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단식으로 살을 뺀 이장우의 프로필 촬영기가 공개됐다.
드라마를 들어가게 되서 살을 빼고 있다. 96kg에서 시작을 해서 73kg까지 뺐다가 다시 85kg가 됐다가 78kg로 내려왔다가 89kg로 찍었다가 지금은 82kg"라고 말했다.
이장우는 단식을 하게 된 계기로 "저번에 코쿤 회원님과 이야기 나누다가 공복도 괜찮다는 말을 듣고 공복에 대해 공부를 해봤다. 3일 지나니까 괜찮더라"라고 했다.
전현무와 박나래는 고무줄 같은 이장우 몸에 감탄하면서도 "금방 돌아오겠네"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팜유도 좋고 라면도 맛있고 좋은데 현무 형님이 저를 너무 무시해서 저도 배우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팜유는 팜유지만, 나는 특별한 팜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장우는 프로필 영상을 찍었고, 완성본을 본 무지개 회원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전현무는 "멕시코 '솔로지옥' 아니냐"고 웃었고 박나래는 "'투핫'이다"라며 오열 직전으로 웃었다.
프로필 촬영을 끝낸 이장우는 "나 좀 제대로 먹어도 되겠냐"며 햄버거 먹방을 시작했다. 그는 순식간에 햄버거 4개를 먹어치워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장우는 "그게 문제가 아니고 너무 행복하다. 돈 많이 벌면 뭐하나 이거 하나로 행복해지는데"라며 "아이디로 해피 어떠냐"라고 했다. 이어 "팜유 오일 괜찮지 않냐"라면서 계속 아이디어를 냈다.
이장우가 만든 계정은 팜유오일.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레인보우 김재경, ♥비연예인과 결혼 1년 만에 벅찬 소식 알렸다…일본 드라마 진출 ('DREAM')](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39802.3.jpg)
![[단독] 'K팝 대부' 이수만 표 보이그룹 내년 상반기 나온다…지각변동 예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36880201.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