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는 별 다른 해명 없이 "우리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라며 '모두'라는 표현을 통해 간접적으로 신혜성이 결혼식에 왔음을 알렸다.
또 관계자가 나서 신혜성이 결혼식에 왔으며, 컨디션이 좋지 않아 축가 무대에 서지 않았다고 해명했음에도 의심하는 누리꾼은 남아있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모든 루머가 종결됐다. 신혜성은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결혼식에 와 신화 막내의 새로운 인생을 축하했다.
신혜성은 십자인대 파열로 두 다리 모두 수술한 상황. 심지어 앤디의 결혼식 이틀 전에 다리 부상을 입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루머의 시발점이었던 신화 멤버들의 '퍼펙트맨'은 깜짝 무대였다. 사회자 양세찬은 부부 행진을 앞두고 신화 멤버들을 모두 무대로 불렀다. 몸이 불편했던 신혜성을 제외한 모든 신화 멤버들이 무대에 올랐고 즉석에서 '퍼펙트 맨'을 춰 박수를 받았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무상 비밀누설 가능성" 민희진 200쪽 불송치서, '내부 문건 유출' 의혹 터졌다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38712090.3.jpg)
![故 윤석화, 영원한 아그네스 별세...향년 69세[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3295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