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은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의 콘셉트 포토 4종을 추가 오픈해 많은 K팝 팬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사진 속 나연은 특유의 달콤 상큼한 매력을 200% 발산해 팬심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깜찍한 체리 패턴 의상으로 '체리 토끼'라는 수식어를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노란 미니 드레스와 리본을 포인트 삼은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고 '레몬 요정' 면모를 과시했다. 풍선껌, 스케이트보드 등 각종 소품과 푸른 배경은 활기찬 여름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며 '솔로 아티스트 나연'의 데뷔 무대를 더욱 기대케 했다.
특히 미니 1집 '아이엠 나연'은 '트와이스 첫 솔로 앨범'으로 한층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신보명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함과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당찬 자신감을 담고 있다. 나연은 수록곡 단독 작사,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발매 등 노력과 시도를 기울인 음반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나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POP!'은 6월 24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신보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신곡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처가 손절' 이승기, 속내 밝혔다…"속이지 않는 것, 진정성이 중요하다고 생각" ('조목밤')](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69772.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