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매력' 키워드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 44만 장 판매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 44만 장 판매

이날 발표된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발표에 따르면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5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순위(2022년 4월 8일~5월 8일 집계) 1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아이브 브랜드에 대한 링크 분석에서는 '완벽하다, 매력 있다, 거침없다'가, 키워드 분석에서는 '러브 다이브, 빌보드, 유튜브'가 높게 나왔다.
아이브는 최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 활동 종료 속에서도 음악프로 1위 행진과 각종 글로벌 차트를 평정하고 있다.
ADVERTISEMENT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