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공개된 화보 속에는 류수영만이 가지고 있는 부드럽고 따뜻한 매력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배우 류수영은 올해 KBS2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연하면서 인테리어, 청소 등 각종 집안일은 물론, 놀라운 요리 실력을 보여주며 ‘1가정 1수영 보급’, ‘주부 9단’ 등의 반응을 이끌었다.
류수영이 매트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인 점에서 의미가 크다. 자신이 아이의 제품을 선택할 때 기준과 파크론 브랜드 가치관이 동일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생겨 계약을 했다는 후문이다.
파크론 관계자는 “가정적이고 다정한 매력이 넘치는 배우 류수영씨가 자사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가족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는 기업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 류수영과 함께할 파크론의 다양한 브랜드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류수영은 “매트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점은 발을 디뎠을 때 주는 안락함과 층간소음 방지다. 거기에 집안 분위기를 결정하는 디자인까지 예쁘면 금상첨화다. 파크론은 이 모든 게 다 충족되는 제품”이라며, “아이들을 키우는 집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것 같다. 푹신함 때문에 편안하게 느껴져 파크론 매트는 그만큼 집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