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예뻤던 날~ 정연이도 만나고. 너무나도 사랑스러웠던"이라고 글을 올렸다. 지난달 31일 진행된 현빈·손예진 부부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오윤아는 예식날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아름답게 꾸며진 야외 예식장, 식사 메뉴 등이 눈길을 끈다. 오윤아는 배우 이민정, 엄지원과도 함께 사진을 남겼다.
엄지원이 "마지막 제 얼굴좀 보호해주세요!"라는 부탁의 댓글을 남기자 오윤아는 "헉 언니 쏘리"라고 답글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오윤아 외에도 이날 하객으로 참석한 스타들은 SNS 등에 사진을 공유하고 있어 현빈·손예진 결혼식이 며칠째 관심을 끌고 있다.
오윤아는 올해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에 출연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이은지, 메이크업 숍에서 쓰러져 응급실行…"A형 간염, 점점 눈앞이 노래져" ('은지랑')](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295103.3.jpg)
![[공식] 레인보우 김재경, ♥비연예인과 결혼 1년 만에 벅찬 소식 알렸다…일본 드라마 진출 ('DREAM')](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39802.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