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신한카드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한플레이에서 고화질 BTS 모바일 이미지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고해상도 BTS 모바일 이미지를 2월 25일, 3월 4일 2회차에 걸쳐서 8종, 9종씩 총 17종을 순차적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전하며 멤버들 각각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여심을 단번에 휘어 잡는 심쿵한 미소와 스윗한 눈맞춤으로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남친미를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마치 캠퍼스룩을 보는 듯한 체크 무늬 셔츠에 흰 무지티를 레이어드한 내추럴한 스타일로 청량한 청춘 감성과 친근함을 물씬 풍겼다.
또 정국은 눈부시게 뽀얀 피부와 세련된 도시적 아우라로 고급스러운 자태를 자랑했고 폭 안기고 싶은 넓은 어깨로 치명적인 남성미를 내뿜으며 여심을 저격했다.
정국은 예술적인 조각 이목구비로 남신이 강림한 듯한 황홀한 꽃남신 비주얼부터 피어싱으로 자유분방 스타일리쉬한 감성도 뽐냈다.
이를 본 팬들은 "설레게 잘생겼어♥" "정국아 그런 미소 나 너무 심쿵" "이런 남친 어디 없나요 눈맞춤 쏘 스윗해" "여심을 녹이려고 작정했네 남친짤 배경화면 장인" "매일 매일 보고 싶은 무해한 전정국씨 ♥" "얼굴은 꽃미남인데 어깨 깡패ㅜㅜ 너무 치명적이야 당장 안기고 싶다" "현실 남친 사진으로 딱이야 정국이 대학생 캠퍼스 남친 처럼 나옴ㅜㅜ고마워요 신한카드"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