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7FATES: CHAKHO by HYBE 공식 SNS에서는 방탄소년단을 모티브로 한 웹툰·웹소설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범을 집어 삼킬 '범 사냥꾼'의 냉혹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눈길을 압도시켰다.
포토 속에서 정국은 올 블랙 착장에 화려한 피어싱 등으로 강렬함을 한껏 풍기며 "이제 봐주는 게 어느 쪽이지?" 라는 글귀와 함께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또 정국은 정국은 차갑고 묵직한 아우라를 비롯해 신비로운 시크함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와 같이 정국은 디테일한 표정 연기, 감각적인 분위기, 여유로운 포즈 등으로 자신을 모티브로 한 주인공 '제하'를 완벽 연기하며 호기심도 배가 시켰다.
정국은 현실에 없을 비현실적 이목구비로 환상적인 극강 남신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뗄 수 없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국이 다크 카리스마 숨이 멎을 듯" "현실판 범 사냥꾼♥전정국" "냉혹한 눈빛 완전 리얼해" "차가운 심장을 가진 남자 같아ㅜㅜ 너무 압도적이야" "전정국 대체 불가 존재감 압도적이야" "이목구비부터 비현실인게 비주얼이 환상 판타지 남신ㅜㅜ" "이래서 정국이가 사기캐,, 어떤 장르 캐릭도 다 찰떡 소화해 천의 얼굴" "이거 보니 전정국 연기하는 그 날 더 기다리게 되네 완전 배우상"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세븐 페이츠: 착호'는 네이버웹툰과 하이브가 협업해 선보이는 웹툰·웹소설로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며, 오는 1월 15일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10개 언어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국은 '세븐 페이츠: 착호'의 사운드트랙 보컬에 참여하기도 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이은지, 메이크업 숍에서 쓰러져 응급실行…"A형 간염, 점점 눈앞이 노래져" ('은지랑')](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295103.3.jpg)
![[공식] 레인보우 김재경, ♥비연예인과 결혼 1년 만에 벅찬 소식 알렸다…일본 드라마 진출 ('DREAM')](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39802.3.jpg)
![[단독] 'K팝 대부' 이수만 표 보이그룹 내년 상반기 나온다…지각변동 예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36880201.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