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퍼펙트 화이트 수트 핏[TEN★]](https://img.tenasia.co.kr/photo/202112/BF.28445709.1.jpg)
방탄소년단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면세점은 화보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강렬한 레드를 배경으로 촬영된 해당 영상에서 지민은 화이트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신이 내린듯 비현실적 피지컬을 자랑했다.
눈부신 금발과 매끈한 흰 피부의 지민은 매혹적인 눈빛과 다양한 표정 연기로 매 순간을 베스트 컷으로 연출했다.
탁월한 연기력을 보이며 한 손을 바지 주머니에 넣은 채 시크한 표정과 눈빛으로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의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의자에 앉아 두 손을 모은 채 눈을 살포시 감으며 꿈꾸는 듯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명품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한쪽 어깨에 쇼핑백을 메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어보이는 지민의 모습은 영앤리치 CEO를 연상시키며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인상으로 현장을 주도했다.
해당 영상을 본 팬들은 ‘모든 순간이 베스트 컷’, ‘올 화이트 수트핏 대박’, ‘인형인줄...비주얼 끝판왕’, ‘얼굴부터 몸매, 눈빛까지 인간 명품이네요’, ‘냉미남 온미남 오가는 치명미로 홀리네'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