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 공식 팬사이트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JYP는 "정연이 건강상의 사유로 인해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불참하게 된 점 안내 드립니다"며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고 계신 팬 분들께 불참 소식을 안내 드리게 된 점 죄송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보다 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연은 지난해 10월과 올해 8월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다음은 JYP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JYPE 입니다.
12/25, 26 양일간 진행되는 TWICE 4TH WORLD TOUR 'Ⅲ' 서울 공연에 멤버 정연이 건강상의 사유로 인해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불참하게 된 점 안내 드립니다.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고 계신 팬 분들께 불참 소식을 안내 드리게 된 점 죄송합니다. 아티스트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보다 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본 안내에 따라 구매하신 티켓의 취소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예매처로 연락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100% 환불 가능한 점 함께 안내드립니다. 환불 관련 내용은 예매처 사이트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WICE 4TH WORLD TOUR 'Ⅲ' 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에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사과 드립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