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의 집중도를 높인 뷔의 광고 사진은 이날 가장 많은 ‘좋아요’와 ‘리트윗’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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뷔는 게시물에 사용된 갤럭시 제품군 해시태그 외 개인으로는 가장 많은 50만 5천 여건의 트윗 접속자 수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뷔가 모델로서 갖는 화제성과 주목도를 잘 나타내준다.
지난 9월에도 뷔는 갤럭시Z 플립3와 함께 피날라 ‘톱5’ 전체 2위를 기록하며 삼성의 광고모델로서 최고의 주가를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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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SNS에는 뷔의 사진으로 갤럭시Z 플립3 외부 화면을 설정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 유저들의 인증샷이 잇따랐다. 4배나 커진 외부화면은 자신만의 DIY 제품을 원하는 Z세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냈는데, 특히 2030세대와 여성층에서 Z플립3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얼마 전에는 구글 트위터 공식계정이 뷔의 영상을 공유하며 'Samsung Galaxy Z Fold3 5G'를 통해 멀티플 앵글로 유튜브를 시청하자는 홍보 게시물을 올렸다. 대중성과 글로벌 팬파워를 모두 겸비한 뷔를 브랜드의 얼굴로 등장시킨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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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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