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광고 피드 속 영상에 등장하는 3가지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SE(5명),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5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5일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벨로테로®의 TVC는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10월 1일부터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컨셉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대세인 최근 필러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각자가 지닌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전시키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