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CL 공식 SNS 채널에는 ‘No Lover Like Me’라는 문구와 함께 CL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가 게재됐다.
다양한 영상이 담긴 비디오 아트 앞에 서서 금발 머리에 붉은 드레스를 입고 캠코더를 든 채 눈을 감고 생각에 잠긴 듯한 CL의 모습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는 ‘Lover Like Me’가 어떤 음악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발표한 ‘ALPHA’의 첫 싱글 ‘SPICY’을 통해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발휘했던 CL은 ‘Lover Like Me’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CL은 두 번째 싱글 ‘Lover Like Me’와 10월 첫 솔로 정규 앨범 ‘ALPHA’의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미국 최대 패션 행사 중 하나인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해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로 전 세계 미디어의 주목을 받은데 이어, 지난 17일과 18일(현지시간)에는 미국의 대규모 음악 축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iHeartRadio Music Festival)’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활동으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휘하고 있는 CL이 선보일 두 번째 싱글 ‘Lover Like Me’는 오는 29일 오후 1시에 전격 공개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