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들 각자의 소원과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단아한 색감의 한복을 입고 한국미를 담은 수려하고 품위 있는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굴에서 맑고 정갈한 분위기를 풍기는 정국은 청순과 청초함을 동시에 발산했다.
또 정국은 특유의 곱상한 미모로 아름다운 남신의 비주얼을 뽐냈고 잔망 넘치는 텐션으로 한도 초과 귀여움을 자랑했다.

더불어 정국은 "한가위하면 맛있는 명절 음식도 이야기 하지 않을 수 없다" 며 한가위에 생각나는 음식으로 '송편'을 꼽았다.
이를 접한 팬들은 "정국지색 절세 미남♥" "한복 입은 왕자님 청순 청초를 다 아우르네" "곱상하게 반짝반짝 예쁘게 잘생겼다" "태어날 때부터 고민한 정국이 소원 센스 귀여움 쩐다 ㅋㅋ" "한복 화보 찍었네" "꾸기는 예쁘게 태어난곤데~" "한국형 미남 정구기 이목구비부터 아름다움이 흘러 넘치네" "얼굴 천재가 또 한복을 이렇게 소화하네요~" "정구기 텐션 업업 잔망 뿜뿜 넘 귀엽다" "우리 정구기 미국으로 송편 보내주고 싶당 ㅜㅜ" "정국아 미국에서 추석 잘 보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은 틱톡(TikTok)에서 '#jungkook' 으로 720억뷰를 돌파하면서 '틱톡 제왕'이란 별명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정국은 글로벌 쇼트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자신의 고유 명사 개인 해시 태그 '#jungkook' 하나만으로 지난 19일 720억뷰를 넘어서는 초강력 인기를 자랑했다.
'#jungkook'은 14일 710억뷰 달성에 이어 5일 만에 10억뷰가 상승하는 인기 파워를 보여주며 해당 해시태그 단 하나 만으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