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 31일 정국은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해피 벌스데이 투 미' 라는 제목으로 개인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정국이 생일을 맞아 아미들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작사, 작곡, 녹음 등을 진행하는 모습을 생생히 보여주면서 즉흥송을 완성했다.
또 새벽까지 방탄소년단의 곡 20개 이상을 불러주는 '방구석 콘서트'를 선보이는 등 팬들과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 이후에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최근 2500만 뷰를 넘어섰고 12일 기준, 브이라이브 전세계 월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해피 벌스데이 투 미'는 가온 소셜 차트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가온에서 발표한 2021년 36주차 소셜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1위에 오른 가운데, 브이라이브 부분 방탄소년단 채널에서 '해피 벌스데이 투 미' 가 인기 트랙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정국의 브이라이브 개인 방송은 매번 비교 불가한 막강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정국이 지난 3월 7일 진행한 ‘JK♥’ 개인 방송은 2211만 이상이 실시간 시청했고 역대 브이라이브 동시 시청자 수를 경신하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수립했다.
더불어 2월 27일 'JK♥' 는 45분 동안 1350만, 7월 30일 '정국이'는 1시간 만에 1000만명이 넘는 동시 시청자를 기록하는 등 믿고 보는 개인 방송 최강자의 위엄을 엿보게 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