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석 결과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2,629,312, 미디어지수 3,470,111, 소통지수 2,880,693, 커뮤니티지수 3,338,88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318,998을 나타냈다.
ADVERTISEMENT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진을 차지한 이후 대세 가수가 됐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이다.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고정 출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뿐 아니라 본받을 만한 인성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임영웅의 뒤에는 국내 가요계 최대 팬덤인 영웅시대가 버티고 있다. 지난 8일 데뷔 5주년을 맞은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 전국 회원들은 대형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특별한 그의 5주년을 축하했다.
ADVERTISEMENT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