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가 처음 선보이는 상설 자동차 극장 CGV DRIVE IN 스퀘어원의 이용 방법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들어가 극장명을 CGV DRIVE IN 스퀘어원으로 설정하고 예매하면 된다. 티켓 가격은 차량 1대당 평일 2만40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2만6000원이다. 탑승 인원은 무관하지만 승용차, RV 차량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관람 전에 50여대의 차량이 대기할 수 있는 별도 공간도 마련돼 있어 편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DRIVE IN 스퀘어원은 바닥면 포장 시설 투자를 통해 쾌적한 주차 환경을 마련했으며, 전기차 충전기 보유, 스크린이 가장 잘 보이는 각도로 주차면을 배치하는 등 사소한 부분까지 관람 환경을 위해 신경 쓴 부분이 돋보인다.
ADVERTISEMENT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했다. 25일부터 3일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에는 CGV DRIVE IN 스퀘어원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예매 고객 모두에게 차량 1대당 코렐 식기 1세트를 증정한다. 스퀘어원과 CGV의 콜라보를 기념해 26일 예매 고객에게는 스퀘어원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금액교환권을 선물한다. 27일에는 예매 고객 대상으로 CGV DRIVE IN 스퀘어원 전용 관람 쿠폰, 코카콜라 굿즈 등 푸짐한 경품으로 가득한 현장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24일부터 7월 18일까지 CGV DRIVE IN 스퀘어원에서 CGV 딜리버리 서비스로 2만 원 이상 구매시 파코니 캐릭터가 그려진 프라이팬 및 랜덤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조진호 CGV 영업마케팅담당은 "지난해 서울랜드에서 운영했던 카시네마의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코로나19로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힐링하는 시간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설 자동차 극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도심 속 자연이 어우러진 DRIVE IN 스퀘어원에서 특별한 영화 관람 경험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